전체 여정에 무료

大稻埕랜턴 이벤트

환영합니다.타이페이 구시 가지 체험.구정함께 축하해 라

여정 소개

1 번 정류장

춘춘영화음악카페 Chun Chun coffee space

여성의 애정을 경영 컨셉트로 현지문화 분위기를 가득하게 구비하고 있는 휴식커피숍 춘춘은“왕춘펑”이라는 노래로 귀빈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방문객들에게 백년상점에서 만든 소등롱을 나눠 드려 거기에 붓으로 원하시는 글을 남기실 수 있다. 여기부터 다다오청의 여러분만의 여행을 펼치십시오.

2 번 정류장

아마집

다다오청에 위치한 평화와 여성 인권관, 저녁 관람자는 비록 내부 관람은 불가하지만 쾌적한 거리에서 특수 조명으로 된 벽 “둥찌양” 씨의 필체의 글와 할머니의 정신적 상징인 갈대가 뒤엉킨 타이완 예술 라이트 스크린을 바라보는 정취가 있다.

3 번 정류장

다다오청 타이완요리 연구실

다다오청의 식재료를 콘셉트한 요리교실,영어, 일어, 한국어를 하시는 요리 선생님들이 요리를 지도하여 주셔서 요리에 관심이 있는 관광객에게는 이국 음식를 맛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4 번 정류장

잉어식당

현지에서 유명한 “우위쯔” 노점¸ 해산물 식재료를 넣어 조리한 특색 요리식당, “우위쯔” 창의요리에 차음료, 본연의 대만 맛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5 번 정류장

허성탕

아버지가 가산으로 물려주신 곳을 수리 복원한 특색 고옥으로 드라마 제작팀에 발굴되어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기도 했다. 고옥을 새롭게 창조하여 사용한 경우로 집주인에게서 직접 설명을 듣는 별다른 맛도 있다.

6 번 정류장

황창성 한약방

한약재는 다다오청의 특색중의 하나이다. 저녁녘에 한약방에서 풍겨나는 깊고 향기로운 전통의 향기 , 한약방 주인이 대접하는 한 잔의 차 , 이 모든 것은 다른 곳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옛맛이다.

마지막 정거장

샤하이 청황먀오

다다오청의 애정 필수코스, 또한 다다오청에 등회의 경축 분위기를 느낄 수 있 으며 여행자들은 이곳이 타이베이 등회 체험에 영입점이 되어 여행자들을 등회의 본 관경으로 인도한다.

갈 수있다

Lantern festival of Taipei

노스 게이트 스퀘어로 가벼운 조각 쇼를 즐기십시오

수집 시간

시간 : 5:00pm
위치 : 춘춘영화음악카페chun chun coffee space
전화 :  02 2552 0633